Kostyuk은 악수를 거부한 것에 대해 야유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Sabalenka는 말합니다.

cheshirevalleybrewing.com

Aryna Sabalenka는 모스크바가 자국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러시아 및 벨로루시 선수들과의 관례적인 경기 후 악수를 건너뛰기로 한 Marta Kostyuk의 결정을 이해하지만 그 선수는 프랑스 오픈 관중들로부터 야유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Kostyuk이 일요일 벨로루시의 세계 2위 Sabalenka에게 6-3 6-2로 패한 후 경기장을 떠날 때 코트 Philippe Chatrier의 얇은 관중들로부터 야유와 야유가 들렸습니다. Kostyuk는 이전에 모스크바의 “특별 군사 작전”의 준비 장소인 러시아와 벨로루시에서 온 투어 라이벌이 침공에 반대할 만큼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느끼면 악수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cheshirevalleybrewing.com

“나는 그들이 우리와 악수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만약 그들이 우리와 악수한다면 우크라이나 측에서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개인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게 다입니다.”라고 Sabalenka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런 식으로 법정을 떠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Sabalenka는 처음에 군중의 반응에 혼란스러워서 비꼬는 듯한 태도로 인사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그들의 지원에 감사했습니다. “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크라이나 소녀들이 우리와 악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아마도 오늘날 대중은 놀랐을 것입니다. “라고 Sabalenka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저를 선수로서 무례하게 여겼기 때문에 그녀에게 야유를 한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들이 저를 야유하는 줄 알았습니다. 저는 약간 혼란스러웠고, ‘좋아, 어떻게 해야 할까? 팀, 내가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하라
”며 “그럼 상황을 이해하고 대중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처음에 한 일에 대해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Sabalenka는 러시아와 벨로루시 선수들이 전쟁을 지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전쟁을 지원할 수 있습니까? 누구도, 보통 사람들은 절대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Sabalenka는 덧붙였습니다. 그것이 전쟁에 어떤 식으로든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전쟁을 멈출 수 있다면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우리 손에 있지 않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